강의평가결과가 나왔네요. 처음 개설하는 강의인데 다들 반응이 괜찮네요. 물론 주관식 평가만... ㅠ.ㅠ; 주관식 강의평가와 그에 대한 내 답변 올립니다.

 

1. 교수님의 강의가 너무 좋습니다.

답변: 여러분이 내 강의 듣는 게 너무 좋습니다.^^

 

2. 수업이 흥미롭습니다.

답변: 수업시간에 흥미로워하는 얼굴 보는 게 흥미롭습니다.^^

 

3. 수학적인 내용이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ㅎㅎㅎ 농담이죠?^^ 난 이 과목 들었으니 다음에 이 과목 들을 후배들 한번 고생해봐라! 뭐 이런 심보인가요? ㅎㅎㅎ 사실, 수학 혐오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좀 덜 수학적이고 말로 조지는(ㅎㅎㅎ) 과목을 만들고 싶었던 건데... 진심인가요?ㅋ

 

4. 한학기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교수님^^

답변: 여러분도 고생 많았습니다.^^

 

5. 안녕하세요 그때 이자율이 아쉽다고 했던 학생입니다 
일부러 안좋게 평가할려고 그런 의도는 아니였습니다 ㅎㅎ 안좋게 들렸다면 죄송해요
다만, 그냥 개인적으로 아쉬웠다..! 이정도 였습니다 ㅎㅎ 기말 부분은 조금 어려운 느낌이지만 열심히 가르쳐주신대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ㅎ

답변: ㅎㅎㅎ; 그렇군요. 기말고사 봐보니 전혀 안 아쉽죠?ㅋ 근데 남학생이죠? 마지막 말이 너무 자연스러운 걸로 봐서 남학생일듯 ㅎㅎㅎ 징글...

 

6. 없다.

답변: 진짜?

 

7. 중간고사 전후로 난이도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학년에 구애 받지 않는 강의를 하시기 위해서 생기는 필연적인 문제라 생각하지만 이전 교수님의 다른 강의에서 배웠던 내용들이 주로 다루어지기도 해서 개인적으론 아쉬웠습니다. 개념 설명 후 공식 증명에서 개념과 공식의 완전한 이해를 이끌어낼 수 있는 적절한 예제 풀이로 이어지는 교수님의 강의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그동안 많이 배웠고 감사했습니다.

답변: 그렇죠. 중간고사 이후로 훅 늘어나는 수식! ㅎㅎㅎ 다른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학생들이 다 기억하고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다 안다고 가정하고 사례를 더 다룰 수 있었을텐데... 개념 설명, 공식 증명, 적절한 예제 풀이... ㅎㅎㅎ 요밑에 "파생금융상품의 이해" 강의평가와는 사뭇 다른 평가군요. 왜 그럴까... ㅎㅎㅎ 졸업예정자일 것 같은데, 졸업과 동시에 대박 나길 바랍니다.^^

 

8. 조기취업자이라 수업을 듣지 못하였습니다.

답변: 당당하다!

 

9. 선생님 좋아요

답변: 외국인 학생인가요?^^ 성적 잘 받았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