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학기 금융시장과 투자분석(영어) 강의평가 결과가 나왔네요. 주관식 평가만 공개합니다. 인큐믹스 학생들이 많았던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네요.ㅎㅎㅎ 아무래도 지도교수다보니 학생들이 많이 듣게 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네요. 여튼 더 잘 하라는 의미로 알고 다음번 강의에는 더 개선된 모습 보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한 학기동안 어려운 수업 듣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강의평가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성적 우수 상장을 부여하는 등 수업참여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수업에 더 흥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진도를 따라 가는 것이 아니라 이론을 활용할 수 있는 과제를 통해 의미 있었고 야외 수업 역시 대학에서 느끼지 못한 소소한 재미를 주었습니다. 한학기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교수님~

 

2. 한 한기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3. 교수님 처럼 영어공부를 열심히 해서 능수능란하게 영어를 구사하고 싶어졌습니다. 한학기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4. 이론적으로 어려울수있는 과목인데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셨고, 수업시간에 학생들의 많은 참여로 인해 재미있고 수월하게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5. 교수님은 칭찬을 아끼지 않으시는 분 같습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지 않습니까? 그래서 더 열심히 들었던것 같습니다. 교수님 한학기 동안 고생하셨고 또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교수님 사랑해요!! >_<

 

6. 반복적인 문제풀이와 자세하게 적힌 수업자료를 통해서 더 높은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딱딱하게 진행되는 수업이 아니라 미스금융시장과 투자분석 자축인묘 등등 재미난 이벤트(?)가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 당연히 교수님이 의도하신 부분은 아니겠지만, 담당 교수님이시다보니 인큐믹스 학생들이 몰려서 다소 위화감이 느껴지긴 하였습니다. 소수수업의 장점 일 수도 있고 단점으로도 작용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8. 학생들의 참여를 이끄는 훌륭한 강의였습니다. 수학에 기초가 없는 학생들도 열심히 수강한다면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고 영어로 진행되기에 듣기가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한학기 동안 좋은 강의에 감사합니다 교수님.

 

9. 취업에 대해서나 학교에서 주최하는 좋은 프로그램등을 학생들에게 많이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 Recent posts